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245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0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777재약정 vs 신규가입 문의 1재약정2025-04-18
답변완료
6776인터넷 약정 끝났는데 통신사 옮기면 진짜 혜택이 더 좋을까..1오승아2025-04-18
답변완료
6775신규가입문의드립니다1김정근2025-04-18
답변완료
6774인터넷+TV 설치 시 추가 비용 발생하는 부분이 있을까요?1고민지2025-04-17
답변완료
6773INT통신 추천합니다 !!1김미선2025-04-17
답변완료
6772인터넷 가입후기1안순준2025-04-17
답변완료
6771kt 핸드폰 사용중1이로운2025-04-17
답변완료
6770인터넷 신규 가입 조건 문의드립니다1이지환2025-04-17
답변완료
6769이사 설치1김도훈2025-04-17
답변완료
6768가입문의1김주원2025-04-1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