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재가입문의

현재 브로드밴드 인터넷쓰고있읍니다. 10월초되면 약정기간끝나는데..건물 특성상 kt나 유플러스는 안들어오구요. 이런경우는 어떻게해야됩니까?
해지하고 명의바꿔서 재가입해도 상관없습니다
공유하기
등록자

배도성

등록일
2016-10-14 00:00
조회
256

[RE] 재가입문의

안녕하세요. 배도성고객님 저희 INT통신으로 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동일장소 동일 통신사 재가입의 경우에는 명의를 바꾸셔도 대리점을 통한 가입은 불가능하시구요ㅠㅠ
SK고객센터 106을 통해서 문의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6-10-14 16:34
조회
115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7259인터넷 느려서요1최강한화2025-10-28
답변완료
7258SKY도 하시나요?1YYZZAA2025-10-28
답변완료
7257인터넷 상향시 기사님 방문이 필요한가요?1채설희2025-10-27
답변완료
7256문의미성년1주주원픽2025-10-27
답변완료
7255같은상품 다른요금?1정소라2025-10-27
답변완료
7254사업장인데 설치 가능할까요?1ㅇㅇㅇ2025-10-27
답변완료
7253인터넷 신규문의1박신우2025-10-27
답변완료
7252속도 확인방법이 있을까요?2허영만2025-10-27
답변완료
7251가족 결합으로 요금 할인이 가능한가요? 조건이 궁금합니다.1결합문의2025-10-27
답변완료
7250설치일정은 어떻게 조율하나요?2김다은2025-10-2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