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INT통신 심효정 입니다 ^^
노트북 끊김 문제는
1.와이파이 채널 간섭
2.공유기 신호 약함
3.노트북 무선랜카드 문제
4.회선 품질 문제
등 여러 요인이 섞여 있습니다.
가장 빠른 체크 방법은
① 휴대폰 와이파이 속도 비교
② 유선으로 연결해 속도 체크
③ 5GHz/2.4GHz 모두 테스트
입니다 :)
노트북만 문제라면 기기 자체 문제일 가능성이 높고, 모든 기기에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회선 품질을 점검해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INT통신] 심효정
[전화번호] 010-4540-7054
[대표번호] 1522-7054
[홈페이지] www.intnet.kr








pc_mobile_mainbanner.gi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