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김현수 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김현수 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안녕하세요. INT통신 김현수 과장입니다.
인터넷은 대부분의 통신사에서 명의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몇 가지 조건과 필요한 서류가 있어 안내드립니다.
명의 변경이 가능한 기본 조건
기존 명의자와 변경할 명의자가 모두 동의해야 합니다.
약정 기간이 남아 있어도 명의 변경은 가능합니다.
필요 서류
기존 명의자 신분증
변경할 명의자 신분증
가족관계증명서 또는 관계 확인 서류(가족일 경우)
대리 처리 시 위임장
통신사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기본 구성은 동일합니다.
위약금·약정은 어떻게 되나
명의 변경 시 기존 약정은 그대로 이어집니다.
위약금도 이전되며, 약정 기간이 새로 리셋되지 않습니다.
단, 결합 할인 구조가 바뀌는 경우 재산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가족 간 명의 변경의 장점
결제 편의성 향상
휴대폰 결합을 변경 명의자의 회선으로 적용 가능
향후 이사나 상품 변경 관리가 쉬워짐
인터넷 사용 중인 통신사와 현재 결합 정보(가족결합, 혼합결합 등)를 알려주시면
명의 변경 후 불이익이 없는지 추가로 검토해드릴 수 있습니다.
상담연락처 : 010-6313-7054 김현수 과장
상담가능시간 : 9:00 ~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