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김현수 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의 김현수 입니다^^
소중한 시간 내주시어 문의 글도 남겨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모든 상담원이 열정을 다해 상담중이라, 통화가 종료 되는대로 빠르게 답변드릴수 있도록 할께요~!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
안녕하세요.
INT통신 김현수 과장입니다.
이사하신 곳에서 기존 인터넷 이전 설치를 신청했는데 설치 불가 판정이 나오는 경우라면,
통신 3사(LG유플러스, SK브로드밴드, KT) 모두 공통적으로 위약금 없이 해지 가능한 정책이 적용됩니다.
통신사 기사 방문 후 실제로 망(선로) 미지원, 단자함 부족, 신축건물 공사 미완료 등으로 설치 불가가 확인될 경우
해당 사유가 통신사 시스템에 공식적으로 ‘이전설치 불가’로 등록되면
→ 위약금 없이 해지 가능 처리됩니다.
단, 고객 임의 취소(예: 단순 변심, 일정 변경 등)는 면제 대상이 아닙니다.
일부 아파트나 오피스텔은 단체망(공용회선)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도 통신사 정책에 따라 일부 위약금 감면 또는 지원 가능하므로,
해당 통신사 고객센터에 설치불가 사유와 위약금 지원 가능 여부를 꼭 확인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상담연락처 : 010-6313-7054 김현수 과장
상담가능시간 : 9:00 ~ 18:30
이전설치 불가 판정이 난 경우라면 위약금 부담 없이 해지 또는 전환 진행이 가능하도록
정확한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