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NT통신 노은서 과장입니다 (๑˃̵ᴗ˂̵)و
해지 관련해서는 '본인 인증'이 꼭 필요한 부분이라,
원칙적으로는 가입자 본인이 해지 요청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예외적으로
-
가족관계증명서와
-
위임장을 제출하면
대리인 해지도 가능해요!
또한 일부 통신사는
-
명의자 휴대폰으로 인증받기만 되면
가족이 대신 전화해서 진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해지보다 이전 설치나,
명의를 변경해서 계속 이용하는 편이 더 유리한 상황이라면
저희가 상황 분석부터 해결책까지 쏙쏙 안내드릴게요!
1522-7054 / 010-7116-7054 (노은서 과장)
운영시간: 09:00~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