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인터넷해지관련문의드립니다.

인터넷 해지하려면 꼭 본인이 전화해야 하나요?
가족이 대신 해줄 순 없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최미진

등록일
2025-06-12 17:25
조회
17

[RE] 인터넷해지관련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INT통신 노은서 과장입니다 (๑˃̵ᴗ˂̵)و

해지 관련해서는 '본인 인증'이 꼭 필요한 부분이라,
원칙적으로는 가입자 본인이 해지 요청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예외적으로

  • 가족관계증명서

  • 위임장을 제출하면
    대리인 해지도 가능해요!

또한 일부 통신사는

  • 명의자 휴대폰으로 인증받기만 되면
    가족이 대신 전화해서 진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해지보다 이전 설치나,
명의를 변경해서 계속 이용하는 편이 더 유리한 상황이라면
저희가 상황 분석부터 해결책까지 쏙쏙 안내드릴게요!

1522-7054 / 010-7116-7054 (노은서 과장)
운영시간: 09:00~18:30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06-12 17:25
조회
15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281케이티 핸드폰3대사용문의1황다은2016-01-12
답변완료
1280엘지 유플러스 인터넷 가입 문의1정한별2016-01-11
답변완료
1279kt, 엘지 인터넷+tv 상품1이천똘만이2016-01-08
답변완료
1278다시 신청하고싶어요1김지영2016-01-08
답변완료
1277SK가입관련몇가지문의합니다1정태윤2016-01-08
답변완료
1276알아보고 연락 주신다더니 감감무소식이네요1돌돌현2016-01-08
답변완료
1275KT신청1KT가입자2016-01-07
답변완료
1274SK온가족으로 인터넷과 티비시 현금1152016-01-07
답변완료
1273법인사업자 접수질문요1서변2016-01-07
답변완료
1272LG인터넷만했을때1KSUDDAENG2016-01-0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