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22-7054
대표번호
1522
7054
엘지유플러스
SK인터넷
케이티인터넷
CJ헬로인터넷

질문게시판

공유하기

인터넷해지관련문의드립니다.

인터넷 해지하려면 꼭 본인이 전화해야 하나요?
가족이 대신 해줄 순 없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최미진

등록일
2025-06-12 17:25
조회
17

[RE] 인터넷해지관련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INT통신 노은서 과장입니다 (๑˃̵ᴗ˂̵)و

해지 관련해서는 '본인 인증'이 꼭 필요한 부분이라,
원칙적으로는 가입자 본인이 해지 요청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예외적으로

  • 가족관계증명서

  • 위임장을 제출하면
    대리인 해지도 가능해요!

또한 일부 통신사는

  • 명의자 휴대폰으로 인증받기만 되면
    가족이 대신 전화해서 진행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만약 해지보다 이전 설치나,
명의를 변경해서 계속 이용하는 편이 더 유리한 상황이라면
저희가 상황 분석부터 해결책까지 쏙쏙 안내드릴게요!

1522-7054 / 010-7116-7054 (노은서 과장)
운영시간: 09:00~18:30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06-12 17:25
조회
15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341설연휴에 설치가능한가요?1soso2016-02-05
답변완료
1340SK로 인터넷만1박지정2016-02-04
답변완료
1339가입 및 사은품 문의1김소연2016-02-03
답변완료
1338상품권 입금은 언제되나요?1홍희2016-02-03
답변완료
1337SK인터넷티비상담희망108882016-02-03
답변완료
1336상품권 배송 확인 해주세요1지민정2016-02-03
답변완료
1335어제 상담했습니다. 오늘 가입해도 똑같이 받을수있나요?1정승일2016-02-03
답변완료
1334sk TV추가 가입문의1이일영2016-02-02
답변완료
1333sk핸드폰2대 인터넷이랑 티비문의1윤수미2016-02-02
답변완료
1332엘지4014040402016-02-0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