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재약정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지금 lg인터넷, 티비 사용중입니다.

lg라며 전화와서 재연장 안내를 받았습니다.

확인해보니 약정이 5개월정도 남았던데 사기인가요??

공유하기
등록자

남윤석

등록일
2025-02-28 08:50
조회
200

[RE] 재약정문의드립니다

남윤석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 김현수 과장 입니다. ^^


재약정(약정갱신) 관련하여 문의주셨는데요


재약정의 경우 약정만기 6개월 전부터 가능하기 때문에 사기전화는 아닐확률이 큽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재약정 문의를 남겨 전화가 온 것이 아니라면 불법TM업체일 확률이 있습니다


그럴경우 지원금을 제대로 받지 못하거나, 정상적인 요금안내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락온 번호가 LG U+고객센터(101번) 번호인지 확인해주시고,


아니라면 어디서 연락줬는지, 어떻게 연락줬는지 확인을 하고 조건을 비교하시는게 좋습니다


재약정의 경우 신규가입 혜택보다 안좋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통신사에서 미리 연락드려 약정을 묶어둔다 보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대리점 조건도 비교를 하셔야하지만 고객님께서 꼭 LG U+를 사용하셔야하는 분이 아니시라면 


신규혜택도 고려해서 재약정을 할지, 신규가입을할지 선택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담당자 직통 연락처 010-6313-7054


대표번호: 1522-7054(업무시간 오전9시~오후6시30분)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02-28 08:57
조회
19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445질문1jin2016-04-05
답변완료
1444KT문의1은미2016-04-05
답변완료
1443에스케이 온가족무료가입질문1안철수2016-04-05
답변완료
1442현금을 못받았는데 여기서 해결이 될까요?ㅠㅠ1252016-04-05
답변완료
1441SK인터넷과티비 설치시 현금1박미선2016-04-05
답변완료
1440LG상담1song2016-04-04
답변완료
1439금요일에 상담받았는데 다시 확인 좀 하려고합니다1이동진2016-04-04
답변완료
1438자동이체계좌변경1찐이2016-04-04
답변완료
1437엘지현금11142016-04-01
답변완료
1436인터넷 신청하려구요1이정인2016-04-0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