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재약정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지금 lg인터넷, 티비 사용중입니다.

lg라며 전화와서 재연장 안내를 받았습니다.

확인해보니 약정이 5개월정도 남았던데 사기인가요??

공유하기
등록자

남윤석

등록일
2025-02-28 08:50
조회
200

[RE] 재약정문의드립니다

남윤석 고객님, 안녕하세요? INT통신 김현수 과장 입니다. ^^


재약정(약정갱신) 관련하여 문의주셨는데요


재약정의 경우 약정만기 6개월 전부터 가능하기 때문에 사기전화는 아닐확률이 큽니다


다만 고객님께서 재약정 문의를 남겨 전화가 온 것이 아니라면 불법TM업체일 확률이 있습니다


그럴경우 지원금을 제대로 받지 못하거나, 정상적인 요금안내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연락온 번호가 LG U+고객센터(101번) 번호인지 확인해주시고,


아니라면 어디서 연락줬는지, 어떻게 연락줬는지 확인을 하고 조건을 비교하시는게 좋습니다


재약정의 경우 신규가입 혜택보다 안좋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통신사에서 미리 연락드려 약정을 묶어둔다 보시면 됩니다~


고객센터, 대리점 조건도 비교를 하셔야하지만 고객님께서 꼭 LG U+를 사용하셔야하는 분이 아니시라면 


신규혜택도 고려해서 재약정을 할지, 신규가입을할지 선택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담당자 직통 연락처 010-6313-7054


대표번호: 1522-7054(업무시간 오전9시~오후6시30분) 

등록자

INT통신

등록일
2025-02-28 08:57
조회
19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485가족결합상품문의1red2016-04-26
답변완료
1484일요일설치가능한가요?1김민규2016-04-26
답변완료
1483KT패밀리 가입신청합니다.전화주세요1김수원2016-04-25
답변완료
1482사무실인터넷과 전화1우신2016-04-25
답변완료
1481엘지사용중 SK질문1박규상2016-04-25
답변완료
1480속도때문에 인터넷변경문의1배님~2016-04-22
답변완료
1479KT패밀리1김수원2016-04-22
답변완료
14785월30일 약정완료1문의자2016-04-22
답변완료
1477LG인터넷티비질문1김은옥2016-04-22
답변완료
1476화요일 개통 완료 했는데1다둥맘2016-04-2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