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188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8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69재상담요청178942014-10-01
답변완료
68온가족묶음상품상담1지혜2014-10-01
답변완료
67케이티인터넷가입문의1올레2014-09-30
답변완료
66현금입금1조민지2014-09-30
답변완료
65070전화사용에 대해서1수정2014-09-30
답변완료
64설치언제까지 받아야하나요ㅠㅠㅠ1햄토리2014-09-29
답변완료
63SK텔레콤으로 인터넷가입 원합니다12014-09-29
답변완료
62상품권 배송지 변경요청~1유지선2014-09-29
답변완료
61일요일인데도 신청가능해요?1장미2014-09-28
답변완료
60SK텔레콤으로 가입희망합니다1박영수2014-09-2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