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231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226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29사은품질문177842015-04-01
답변완료
528인터넷 가입문의1이창민2015-03-31
답변완료
527온가족프리,온가족무료상품 상담요청1SK가입자2015-03-31
답변완료
526인터넷 가입 문의1궁금이2015-03-30
답변완료
525이전설치문의1김지호2015-03-30
답변완료
524올레티비설치1유정석2015-03-30
답변완료
523집전화 번호이동 할려면요...1송가람2015-03-30
답변완료
522오늘신청함 오늘설치되요?1신보미2015-03-30
답변완료
521KT 인터넷+인터넷 전화 가입 시 요금과 사은품 문의 드립니다..1KT 문의자2015-03-27
답변완료
520너무 여러번 문의 드려서 죄송합니다 ;1R2015-03-2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