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202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9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313SK온가족프리 or 온플랜 ?1김수지2017-03-22
답변완료
2312SK가 설치가 안된다네여ㅠㅠㅠ1홍유진2017-03-22
답변완료
2311위약금대납1베이비2017-03-22
답변완료
2310LG에서 SK로 변경희망합니다.1이정난2017-03-22
답변완료
2309KT재가입상담희망합니다1KT매니아2017-03-22
답변완료
2308매장에서 사용할 인터넷문의1꼬꼬뱅2017-03-22
답변완료
2307LG유플러스 광랜+티비문의1비타민2017-03-22
답변완료
2306설치일정문의1성남2017-03-21
답변완료
2305타사 변경시 요금이 어떻게 되나요1봄꽃2017-03-21
답변완료
2304가입문의1서경수2017-03-2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