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다시 문의 드립니다.

누락된 상품권이 아직도 못받았는데 어떻게 되가는지 알아봐 주실수 있을까요?
아니면 제가 올레에 전화해서 알아봐야 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일
2015-06-20 00:57
조회
202

[RE] 다시 문의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객님 저희가 KT본사확인후 확인 후 빠른전화드리겠습니다
불편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6-22 09:26
조회
19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393필요 서류1하라2017-04-19
답변완료
2392KT올레 문의합니다.1평창2017-04-19
답변완료
2391팩스번호 한번 더 알려주세요1윤보희2017-04-19
답변완료
2390LGU+ 신규1민해병2017-04-18
답변완료
2389인터넷 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1성가영2017-04-18
답변완료
2388문의1최순태2017-04-18
답변완료
2387계좌확인1이재현2017-04-17
답변완료
2386sk사용중인데 lg,kt어디로하는게 좋은가요1고민중2017-04-14
답변완료
2385올레로 변경문의합니다12017-04-13
답변완료
2384sk에서 lg로 변경하면 어떤가요1홍민선2017-04-1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