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41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6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05이사하면서 인테리어예정입니다1김은철2025-04-10
답변완료
104혼자 자취하게되서요1자=취남2025-04-10
답변완료
103지금 주식을 하는데 뚝뚝 끊겨요 1박영준2025-04-10
답변완료
102알뜰폰이라고 인터넷 할인 안된다는데 맞나요?1윤미정2025-04-10
답변완료
101약정종료되서요1sk크2025-04-10
답변완료
100사은품은 현금으로 주나요?1우영호2025-04-10
답변완료
99이사 설치1양정아2025-04-10
답변완료
98알뜰폰 결합1김지혜2025-04-10
답변완료
97아이들나라 1김지우2025-04-14
답변완료
96인터넷 tv 설치 상담요청1허언2025-04-1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