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41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6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15가게 오픈을 하려고하는데 1전종엽2025-04-04
답변완료
114이사 문의입니다~1김우리2025-04-04
답변완료
113재연장1김요셉2025-04-04
답변완료
112사은품날1임준혁2025-04-04
답변완료
111인터넷 신규가입문의1결정장애2025-04-07
답변완료
110알뜰폰1신우민2025-04-07
답변완료
109sk 인터넷 패밀리1김민지2025-04-07
답변완료
108재약정vs신규1김훈2025-04-08
답변완료
107요금문의1정주혁2025-04-08
답변완료
106궁금해요 1궁금2025-04-10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