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URL복사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41
등록
수정
삭제
목록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67
질문게시판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상태
115
가게 오픈을 하려고하는데
1
전종엽
2025-04-04
114
이사 문의입니다~
1
김우리
2025-04-04
113
재연장
1
김요셉
2025-04-04
112
사은품날
1
임준혁
2025-04-04
111
인터넷 신규가입문의
1
결정장애
2025-04-07
110
알뜰폰
1
신우민
2025-04-07
109
sk 인터넷 패밀리
1
김민지
2025-04-07
108
재약정vs신규
1
김훈
2025-04-08
107
요금문의
1
정주혁
2025-04-08
106
궁금해요
1
궁금
2025-04-10
RSS2.0
글쓰기
671
672
673
674
675
676
677
678
679
6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