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URL복사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53
등록
수정
삭제
목록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79
질문게시판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상태
191
가입조건확인이요
1
1234
2014-11-27
190
사은품 입금이 어떻게 됩니까
1
ㄱㄱㅂ
2014-11-27
189
현금 제일 많이 받을수있는 통신
1
현금
2014-11-26
188
가입비랑 설치비
1
고객
2014-11-26
187
빠른답변해주세요!!
1
ㄱㅈㅎ
2014-11-25
186
기사님연락은 언제오나요??
1
김지혜
2014-11-25
185
가입문의합니다~
1
김지헤
2014-11-25
184
전화비 문의합니다.
1
ㄱㄱ
2014-11-24
183
인터넷 개통하고 싶습니다. 절차와 비용이 궁굼하네요
1
1111
2014-11-24
182
인터넷 변경 상담원해요~
1
대구
2014-11-23
RSS2.0
글쓰기
661
662
663
664
665
666
667
668
669
6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