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URL복사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58
등록
수정
삭제
목록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84
질문게시판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상태
993
몇일전에 질문드렸었는데.체납 다시 확인좀 부탁드려요.ㅠ..
1
이정권
2015-08-31
992
이지은이예요.전화좀주세요.
1
이지은
2015-08-31
991
설치가능문의
1
고객
2015-08-28
990
가족결합할인문의합니다
1
김성민
2015-08-28
989
설치언제까지 받아야할까요ㅠㅠ
1
최미라
2015-08-28
988
가입문의
1
차차
2015-08-27
987
가입문의
1
박다혜
2015-08-27
986
상품 및 사은품 문의
1
상품문의
2015-08-27
985
lg가입문의드려요
1
이인봉
2015-08-27
984
전화주세요
1
이영은
2015-08-27
RSS2.0
글쓰기
611
612
613
614
615
616
617
618
619
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