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41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6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915궁금한게 있습니다1안지영2015-08-07
답변완료
914lg 인터넷 티비1조영진2015-08-07
답변완료
913이전설치문의1가나다2015-08-07
답변완료
912sk인터넷 티비 가입질문좀...1고객2015-08-06
답변완료
911통신체납자가입문의1****2015-08-06
답변완료
910접수한사람인데요1송지연2015-08-06
답변완료
909당일설치,당일입금문의1고객2015-08-06
답변완료
908가입상담1이지은2015-08-06
답변완료
907제휴신용카드문의1써니2015-08-06
답변완료
906가입여부확인1슟돌이2015-08-0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