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URL복사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50
등록
수정
삭제
목록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76
질문게시판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상태
1227
견적비교
2
1234
2022-08-22
1226
문의!
2
대천
2022-08-22
1225
Kt인터넷 tv
2
혜○○
2022-08-23
1224
SK, LG U+ 비교
1
gon○○
2022-08-23
1223
안녕하세요. 약정관련하여 문의좀 드리려고 합니다.
2
김○○
2022-08-23
1222
가입문의
2
준○○
2022-08-23
1221
가입문의
2
준호
2022-08-23
1220
문의드려요
2
안○○
2022-08-24
1219
Sk가입질문
2
초○○
2022-08-24
1218
인터넷
2
붐붐
2022-08-24
RSS2.0
글쓰기
561
562
563
564
565
566
567
568
569
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