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53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79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753서류 팩스로 보냈습니다.1현덕군2016-09-02
답변완료
1752설치받았어요~1윤명진2016-09-01
답변완료
1751가장 유리한 통신사가 어딘지 확인해주세요. 위약금확인도 ..1고객2016-09-01
답변완료
1750가게에 설치 하려고하는데.1예당2016-09-01
답변완료
1749가입문의해요~1강지영2016-09-01
답변완료
1748명의변경 신규가입1박영우2016-09-01
답변완료
1747일반전화가입1몽키2016-08-31
답변완료
1746상담하셨던 분 전화 좀 주세요~1강용주2016-08-31
답변완료
1745SK로 핸드폰결합해서 가입할때1선우영2016-08-31
답변완료
1744자동이체변경해도 되나요?1맹지은2016-08-3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