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57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8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7018가입문의1중이2025-06-05
답변완료
7017사은품차이문의2오승구2025-06-05
답변완료
7016SK핸드폰3가16월 신청자2025-06-04
답변완료
7015결합가능한 기준문의합니다ㅜㅜ1박수지2025-06-04
답변완료
7014인터넷티비 2년약정1소은주2025-06-04
답변완료
7013해지후 재가입가능할까요?1정수아2025-06-04
답변완료
7012이사설치 VS 신규설치 문의 1이사2025-06-04
답변완료
7011딜라이브 사용중인데 어디로바꾸는게 좋을까요 1김문수2025-06-04
답변완료
7010독립해서 인터넷 필요합니다.2김희태2025-06-04
답변완료
7009부모님 집인터넷 변경문의2지태희2025-06-0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