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52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7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137LG명의변경신규가입1봉천동2017-01-13
답변완료
2136인터넷변경문의1queen2017-01-13
답변완료
2135여기서 가입했는데 인터넷전화사용때문에 질문합니다!1송희민2017-01-13
답변완료
2134개통후 사은품1김우영2017-01-13
답변완료
2133재문의1갤럭시ssa2017-01-12
답변완료
2132KT티비가입1태백2017-01-12
답변완료
2131설치팀과 다시 통화하고싶습니다1오한별2017-01-12
답변완료
2130케이티패밀리가입문의합니다1새봄이2017-01-11
답변완료
2129엘지질문11120인화2017-01-11
답변완료
2128상품권 변경이요!!1권유경2017-01-1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