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52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7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257블로그 보고 방문합니다.1aasspp122017-03-07
답변완료
2256kt 가입문의1어쩌다어른2017-03-06
답변완료
2255엘지로 설치1김지민2017-03-06
답변완료
2254설치가능여부 확인해주세요1김다온2017-03-03
답변완료
2253사은품문의1보라2017-03-03
답변완료
2252질문있어요1뾰로롱2017-03-03
답변완료
2251집전화번호이동문의1이사2017-03-03
답변완료
22506개월만 사용1하늘교회2017-03-02
답변완료
2249인터넷가입문의1푸른밤2017-03-02
답변완료
22482월말에 상담했었는데요..187122017-03-0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