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52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7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327팩스사용문의합니다1별빛나라2017-03-24
답변완료
2326간단하게 질문 몇가지만 합니다1아반떼2017-03-24
답변완료
2325LG유플러스 티비가입문의1개나리2017-03-24
답변완료
2324질문있습니당~1오연주2017-03-23
답변완료
2323신규가입질문이요!1이수영2017-03-23
답변완료
2322sk 인터넷+tv 문의1뿌악2017-03-23
답변완료
2321SK가입문의드려요1세광2017-03-23
답변완료
2320와이파이 사용1김경남2017-03-23
답변완료
2319LG 4k UHD셋탑변경1감자2017-03-23
답변완료
2318다시 KT가입문의 남겨요1꼬꼬뱅2017-03-23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