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52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7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377가입문의합니다1통통이2017-04-10
답변완료
2376SK신청1하현욱2017-04-10
답변완료
2375LG로 변경 해볼까하는데요..1도치맘2017-04-10
답변완료
2374가입신청 문의드립니다1서동준2017-04-09
답변완료
2373문의입니다1문의자2017-04-07
답변완료
2372재 문의 드려요1서봉준2017-04-07
답변완료
2371LG 인터넷,티비 신청 질문드립니다1서봉준2017-04-07
답변완료
2370고시원인데 견적 바랍니다.1푸른고시원2017-04-07
답변완료
2369sk 3대결합질문이요1특급매너2017-04-06
답변완료
2368SK 인터넷 현금 얼마까지 주나요???????1알려줘요2017-04-0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