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52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7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387sk에서 lg로 변경하면 어떤가요1홍민선2017-04-13
답변완료
2386오늘 설치 완료1이재현2017-04-12
답변완료
2385인터넷전화사용문의1윤보림2017-04-12
답변완료
2384SK 광랜인터넷+티비문의욤!1붕붕이2017-04-12
답변완료
2383핸드폰결합해도 되요?1보리2017-04-12
답변완료
2382LG유플러스상담1베이스볼2017-04-12
답변완료
2381내일 설치받을수있어요?1강하영2017-04-11
답변완료
2380KT 기가콤펙트가입시 요금이랑 혜택1이도연2017-04-11
답변완료
2379사업자가입1모카2017-04-11
답변완료
2378위약금때문에 문의합니다1봄소풍2017-04-1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