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52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7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4175월이벤트와 현금1서울사람2017-05-13
답변완료
2416집전화 번호이동문의합니다.1개봉동2017-05-12
답변완료
2415KT가입문의1KT가입2017-05-12
답변완료
2414인터넷 변경1이인애2017-05-11
답변완료
2413인터넷 문의1이지민2017-05-11
답변완료
2412인터넷 갈아탈려구요~1추연성2017-05-11
답변완료
2411인터넷 티비 문의 드립니다1신내동 새한아파트2017-05-10
답변완료
2410개통후문의1옥여사2017-05-10
답변완료
2409신규가입문의1zzak2017-05-08
답변완료
2408개통했습니다. 상품권하고 현금 언제들어오나요?112342017-05-0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