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52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7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427사은품1서울사람2017-05-22
답변완료
2426사은품1서울사람2017-05-22
답변완료
2425사은품 문의드립니다.1최재경2017-05-22
답변완료
2424kt 인터넷 +일반전화 문의1김창환2017-05-19
답변완료
2423해외사이트(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등) 또는 게임 끊김 ..1코코몽2017-05-19
답변완료
2422LGU+ 인터넷,TV 신규 사은품 문의드립니다.1다운2017-05-19
답변완료
2421신규가입 문의드립니다.1신보연2017-05-18
답변완료
2420sk사은품문의1코리2017-05-16
답변완료
2419sk 상품문의1새콤2017-05-16
답변완료
2418SK브로드밴드 문의드립니다.1상콤2017-05-1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