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53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79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521스카이라이프 상담좀요2이정규2021-04-19
답변완료
2520추가질문2박경태2021-04-19
답변완료
2519비밀글 신규가입2김○○2021-04-19
답변완료
2518kt무약정2김슬기2021-04-20
답변완료
2517인터넷신규설치2미미2021-04-20
답변완료
2516SK 가입2이송2021-04-20
답변완료
2515비밀글 아래글 작성했는데 연락주세요 1미○○2021-04-20
답변완료
2514kt가입문의2ㅇㄹ2021-04-20
답변완료
2513sk 인터넷 견전좀여2김중사2021-04-20
답변완료
2512문의22021-04-20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