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URL복사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53
등록
수정
삭제
목록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79
질문게시판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상태
2665
약정만기일이 다되가서 알아보는 중입니다
1
adam
2018-07-24
2664
명의변경해서 신규가입가능한가요?
1
타로
2018-07-23
2663
상품권 유효기간이 지났는데 연장가능한가요?
1
김기언
2018-07-17
2662
진행중인 이벤트 좀 알려주세요
1
네로
2018-07-16
2661
인터넷 해지는 언제 해야하나요?
1
용인천사
2018-07-13
2660
설치비는 따로 내야 하나요?
1
승희
2018-07-13
2659
약정기간 끝나가는데 재약정이 좋을까요?
1
레오맘
2018-07-10
2658
kt인터넷가입문의
1
심원
2018-07-06
2657
개통했던 대리점이 폐업한 것 같습니다.
1
김민
2018-07-06
2656
위약금 관련해서 문의하려고 해요
2
남매맘
2018-07-05
RSS2.0
글쓰기
421
422
423
424
425
426
427
428
429
4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