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53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79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661법인설치문의219932021-03-24
답변완료
2660스카이라이프 상담좀요2양평2021-03-24
답변완료
2659LG 문의2이미연2021-03-24
답변완료
2658KT인터넷 문의요2문재은2021-03-24
답변완료
26573월31일설치문의2구자은2021-03-24
답변완료
2656비밀글 문의드립니다2김○○2021-03-24
답변완료
2655비밀글 질문2이○○2021-03-25
답변완료
2654엘지유플러스 인터넷티비2무기력증2021-03-25
답변완료
2653sk온프리2김정혁2021-03-25
답변완료
2652LGU 인터넷299OO882021-03-2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