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53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79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785비밀글 질문2제○○2021-02-24
답변완료
2784비밀글 Lg 인터넷만 3임○○2021-02-24
답변완료
2783비밀글 Kt인터넷 질문이요2고○○2021-02-24
답변완료
2782요금 질문이요2kdont2021-02-25
답변완료
2781비밀글 문의2Tjg○○2021-02-25
답변완료
2780문의2yong2021-02-25
답변완료
2779sk문의22021-02-25
답변완료
2778비밀글 신규가입문의2백○○2021-02-27
답변완료
2777비밀글 sk로 이전2isu2021-02-27
답변완료
2776sk로 이전(밑에 글 안 열려요 재 답변 해주세요)1isu2021-02-2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