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53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79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859상품권이요~~2이현명2019-12-04
답변완료
2858안녕하십니까2박현철2019-12-04
답변완료
2857요금문의2MAMA742019-12-04
답변완료
2856sk상담요청2크리미쏭2019-12-04
답변완료
2855약정만료 신규가입2서현맘2019-12-03
답변완료
2854인터넷 이전문의2missjj2019-12-03
답변완료
2853kt 인터넷문의드려요2이영희2019-12-03
답변완료
2852비밀글 안녕하세요 1김○○2019-12-03
답변완료
2851LG가입불가 통보로 인한 KT 가입 문자수신,,,1김현석2019-12-02
답변완료
2850CJ헬로비젼 --> LGU+ 로 가입문의 드립니다. (아래아래 글연관) ..1김현석2019-12-02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