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57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83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7028SK 500메가로 변경할 때1박하연2025-06-09
답변완료
7027온가족할인 유지? 아니면 옮길까요?1최유진2025-06-09
답변완료
7026인터넷 가입문의요2민홍기2025-06-09
답변완료
7025인터넷 가입문의드립니다.2jji2025-06-09
답변완료
7024이사하는데 이전설치 오래걸릴까요?2이석훈2025-06-05
답변완료
7023주말설치도 가능한가요?2이리라2025-06-05
답변완료
7022이제 여기로 정착하려구요~1공재은2025-06-05
답변완료
7021재택근무입니다.,2김상식2025-06-05
답변완료
7020고맙습니다. 감사 글 전달해요.1전양희2025-06-05
답변완료
7019인터넷설치문의 1자취12025-06-0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