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53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79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3139비밀글 문의2문○○2020-03-03
답변완료
3138비밀글 입금 문의(수정)1서○○2020-03-03
답변완료
3137비밀글 비용문의2정○○2020-03-02
답변완료
3136비밀글 안녕하세요 2윤○○2020-03-02
답변완료
3135비밀글 재약정2신○○2020-03-02
답변완료
3134비밀글 인터넷 변경2김○○2020-02-29
답변완료
3133비밀글 가입문의2ㅇ○○2020-02-29
답변완료
3132비밀글 인터넷만하고싶은데2정○○2020-02-28
답변완료
3131비밀글 문의드려요2이○○2020-02-27
답변완료
3130비밀글 비용문의드립니다.2주○○2020-02-2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