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URL복사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53
등록
수정
삭제
목록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79
질문게시판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상태
4655
집전화번호이동문의
1
이사
2017-03-03
4654
질문있어요
1
뾰로롱
2017-03-03
4653
사은품문의
1
보라
2017-03-03
4652
설치가능여부 확인해주세요
1
김다온
2017-03-03
4651
엘지로 설치
1
김지민
2017-03-06
4650
kt 가입문의
1
어쩌다어른
2017-03-06
4649
블로그 보고 방문합니다.
1
aasspp12
2017-03-07
4648
pc8대와 키폰4대 tv한대
1
안녕하세요
2017-03-07
4647
상품권변경질문
1
이두준
2017-03-07
4646
기가인터넷으로 바꾸면?
1
장민경
2017-03-07
RSS2.0
글쓰기
221
222
223
224
225
226
227
228
229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