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52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7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4749어제 상담했었는데요..12017-01-04
답변완료
4748SK가입문의1비산동2017-01-04
답변완료
4747KT만 설치가능지역일경우1뇽이2017-01-04
답변완료
4746온프랜가입상담1김대협2017-01-04
답변완료
4745기업용인터넷가입문의1권효정2017-01-04
답변완료
4744kt만가능헤요 인터넷만했을때 질문1정주희2017-01-05
답변완료
4743설치 언제되나요1슈가2017-01-05
답변완료
4742LG가입문의합니다1이샛별2017-01-05
답변완료
4741자세한 상담 희망합니다. 답변주세요1최민웅2017-01-05
답변완료
4740현금 사은품 언제 받을 수 있어요??1박소정2017-01-0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