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URL복사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52
등록
수정
삭제
목록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78
질문게시판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상태
4759
가족들 핸드폰결합이요
1
정승연
2016-12-29
4758
kt인티 광랜,콤팩
1
조수은
2017-01-02
4757
문의
1
2017
2017-01-02
4756
약정2월완료 질문있어요
1
MPK2017
2017-01-02
4755
엘지 질문
1
나빌레라
2017-01-02
4754
kt인터넷문의
1
불멧
2017-01-03
4753
SK
1
김연주
2017-01-03
4752
지인소개로 왔습니다.설계안내해주세요
1
II2244**
2017-01-03
4751
CCTV문의
1
도깨비공유
2017-01-03
4750
BTV 문의합니다
1
화정
2017-01-03
RSS2.0
글쓰기
201
202
203
204
205
206
207
208
209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