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578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30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7375약정종류되서요1은주2025-12-22
답변완료
7374인터넷 속도 요금제 관련해 궁금합니다.1김세훈2025-12-21
답변완료
7373결합혜택이 크다구해서 어떻게 해야하는지모르겠습니다.1오승환2025-12-19
답변완료
7372신규 가입혜택과 휴대폰 결문의1규범2025-12-19
답변완료
7371정확히 요금제 할인별알려주세요1한주2025-12-18
답변완료
7370결합문의 입니다.1쩡아2025-12-18
답변완료
73691인가구라서요1최운영2025-12-17
답변완료
7368신규가입문의1이원학2025-12-17
답변완료
7367재택근무해서요1김화진2025-12-16
답변완료
7366신규할지 재약정할지 고민입니다.1신현경2025-12-1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