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75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201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7156재약정 및 신규가입문의 새글1김보경2025-08-11
답변완료
7155재약정문의드립니다 새글2김희선2025-08-11
답변완료
7154인터넷품질문의 새글1고창수2025-08-11
답변완료
7153이사가면서 인터넷티비문의 새글1김수명2025-08-11
답변완료
7152ott도 질문드려도 되나요? 새글1sylcap22442025-08-11
답변완료
7151SKY라이프 문의 새글1라부부~2025-08-11
답변완료
7150인터넷 가입을 고민1쉐어버터2025-08-08
답변완료
7149설치날짜를 지정할수 있요1전현무2025-08-08
답변완료
7148인터넷 통신사변경희망하십니다.1장소라2025-08-07
답변완료
7147위약금지원문의드려요2이기현2025-08-07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