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53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79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385비밀글 인터넷가입문의2양○○2022-04-29
답변완료
5384LG 인단독 문의2신OO2022-04-28
답변완료
5383비밀글 LG 인터넷 문의2진○○2022-04-28
답변완료
5382저렴한통신사추천2강OO2022-04-28
답변완료
5381비밀글 유플러스 에스케이 변경2홍○○2022-04-27
답변완료
5380가입문으ㅏㅣ2소이2022-04-27
답변완료
5379LG->KT 변경문의 2올레2022-04-27
답변완료
5378인터넷 가입하려고하는데요.2ㅎㅎ2022-04-26
답변완료
5377스카이라이프도 가입이 되나요?2비비2022-04-26
답변완료
5376비밀글 설치완료2미○○2022-04-26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