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41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67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425통신사 이동견적문의1신지jeje2016-03-24
답변완료
5424신규가입신청1김선규2016-03-24
답변완료
5423현금 사은품 문의 좀요~~1민청후2016-03-25
답변완료
5422인터넷 신규 가입시 사은품 문의 드립니다.1별난토끼2016-03-28
답변완료
5421인터넷현금1봄날2016-03-28
답변완료
5420궁금1opsops2016-03-28
답변완료
5419약정종료되었음 신규가입문의1오천원2016-03-28
답변완료
5418LG가입상담요청1조정민2016-03-29
답변완료
5417설치가능여부확인해주세요1문재경2016-03-29
답변완료
5416해지후갈아타기1하운스2016-03-30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