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58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8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651Sk 가입 문의드립니다.1이혜령2016-03-18
답변완료
5650위약금확인가능할까요?1고객2016-03-21
답변완료
5649LG요금문의1정소영2016-03-21
답변완료
5648가입상담문의1손태일2016-03-21
답변완료
5647인터넷/티비 문의1수고욤2016-03-22
답변완료
5646LG로 신청결정1이현수2016-03-22
답변완료
5645현금지원금 변동있나요?1초이스2016-03-22
답변완료
5644KT가입문의1햇님2016-03-23
답변완료
5643문의드립니다.1정윤기2016-03-23
답변완료
5642브로드밴드 가입관련1안녕하세요^^2016-03-24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