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URL복사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41
등록
수정
삭제
목록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67
질문게시판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상태
5535
가입문의
1
송이
2016-01-21
5534
설치가능여부확인좀
1
김강재
2016-01-21
5533
인터넷+TV가입문의
1
김리영
2016-01-22
5532
엘지인터넷+와이파이
1
김진환
2016-01-22
5531
문의(사은혜택)
1
문정옥
2016-01-22
5530
사은문의
1
HES
2016-01-24
5529
KT현금문의
1
125004
2016-01-25
5528
현금관련문의
1
성재일
2016-01-25
5527
45만원 오늘 입금되죠?
1
김진우
2016-01-25
5526
현금관련문의
1
성재일
2016-01-25
RSS2.0
글쓰기
131
132
133
134
135
136
137
138
139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