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58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84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5770스카이라이프1문미정2016-01-14
답변완료
5769명의변경해서 새로 가입?1가입예정자2016-01-14
답변완료
5768오전에 상담받았어요,한번더 상담요청1배성일2016-01-14
답변완료
5767현금만 지급되는걸로 가입1꿍꿍2016-01-14
답변완료
5766사은품문의합니다-1정효성2016-01-15
답변완료
5765문의드려요ㅠㅠ1최미영2016-01-15
답변완료
5764온가족무료1SK2016-01-15
답변완료
5763엘지티비인터넷 문의드려요1엘지2016-01-15
답변완료
5762인터넷+TV 사은품 문의1SK2016-01-15
답변완료
5761문의드려요1엘지2016-01-15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