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RL복사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URL복사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468
등록
수정
삭제
목록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194
질문게시판
번호
제목
이름
등록일
상태
5955
신규가입가능한가요?
1
김수정
2023-11-29
5954
kt 에서 kt 신규 가입 문의
1
ㅇ○○
2023-11-28
5953
엘지유플러스 사업장설치하려는데
1
경하야
2023-11-28
5952
알뜰폰 결합
1
이진주
2023-11-28
5951
황미정 상담팀과장님 칭찬합니다~!!!
1
장영재
2023-11-27
5950
원룸에 인터넷 설치문의
2
진영
2023-11-27
5949
lg가 좋을까요 sk가 좋을까요?
1
최희영
2023-11-27
5948
이사 신청 신규가입
1
고민우
2023-11-27
5947
가족 결합 문의
1
강○○
2023-11-27
5946
kt로 이전.문의드립니다.
1
황○○
2023-11-26
RSS2.0
글쓰기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