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팩스사용문의

사무실에서 전화와 팩스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이럴경우에 번호를 두개를 사용해야하나요?
공유하기
등록자

정용진

등록일
2015-03-06 00:00
조회
512

[RE] 팩스사용문의

안녕하세요 정용진고객님^^문의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만약 고객님께서 소유하고 있는 전화단말기가 전화+팩스 겸용이라면 1개의 번호로 같이 이용가능하시구요
전화기와 팩스기가 따로 되어있다면 전화번호는 2개 받으셔야하며 각각의 번호당 기본료가 발생합니다^^
저희 홈페이지 빠른상담 또는 1661-8348으로 전화주시면 좀 더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5-03-06 13:48
조회
238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7189이사예정입니다2서지안2025-09-08
답변완료
7188결합문의드려요2진성2025-09-08
답변완료
7187할인종류가 궁금합니다.1최서율2025-09-08
답변완료
7186동일주소 인터넷 설치문의1김하윤2025-09-08
답변완료
7185저를 도와주세요1김남순2025-09-08
답변완료
7184신규아파트 이사와서요1I이영수2025-09-08
답변완료
7183질문요,미성년1INT통신2025-09-08
답변완료
7182공유기 임대와 직접 구매, 어떤 게 더 나을까요?1판교2025-09-08
답변완료
7181이사 예정인데 인터넷 이전 설치가 가능할까요?1김형수2025-09-08
답변완료
7180설치문의요1조유리2025-08-29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