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도대체가

전화통화랑 실제 가입한 내용이랑 다르고
맘대로 상품 다르게 가입시켜놓고
또 가입할때 전화준다고 해놓고
기다려도 전화 주지도 않고
그따구로 영업하냐?
공유하기
등록자

참나

등록일
2019-11-21 03:00
조회
153

[RE] 도대체가

안녕하세요 고객님.
INT통신 관리자입니다.

불편하셨던 상황은 충분히 이해되나,
담당자들 모두에게 여쭤보아도 전화통화시 가입한 내용과 틀리게 가입시켜드린 내용이 확인되지 않으며,
가입할때 연락을 따로 준다고 했던 고객님 리스트도 있지 않습니다.

가입시와 실제 개통되었던 상품이 틀리다면
이건 분명, 업무 과실인데 과실이 확인되는 내용이 확인되지 않아 고객님께 사과및 원만한 처리가 조금 힘든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가입자분 성함을 남겨주시거나 전화를 주시면 정확한 내용 확인을 해볼수 있을듯 합니다.

가입자분 정보 확인되는대로 원만한 처리를 위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불편한 기억으로 저희 INT통신이 남아있지 않기를 바라며,
불편하셨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9-07-08 00:00
조회
69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257SK온가족 할인 내용 2최지혜2024-11-13
답변완료
256KT 재약정 문의2노*경2024-11-13
답변완료
255가게 인터넷, 전화 문의드립니다2감만2024-11-13
답변완료
254INT통신 칭찬합니다 ! 2김푸름2024-11-13
답변완료
253인터넷 TV 위약금지원해주나요?2김나은2024-11-14
답변완료
252펫카메라문의2마루2024-11-14
답변완료
251당일지급 부탁드립니다.1조대희2024-11-14
답변완료
250정수기도 같이하나요?2이현2024-11-14
답변완료
249인터넷은 전혀 몰랐는데 감사합니다.2이승희2024-11-14
답변완료
248부모님댁 가입문의2이현종2024-11-18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