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도대체가

전화통화랑 실제 가입한 내용이랑 다르고
맘대로 상품 다르게 가입시켜놓고
또 가입할때 전화준다고 해놓고
기다려도 전화 주지도 않고
그따구로 영업하냐?
공유하기
등록자

참나

등록일
2019-11-21 03:00
조회
153

[RE] 도대체가

안녕하세요 고객님.
INT통신 관리자입니다.

불편하셨던 상황은 충분히 이해되나,
담당자들 모두에게 여쭤보아도 전화통화시 가입한 내용과 틀리게 가입시켜드린 내용이 확인되지 않으며,
가입할때 연락을 따로 준다고 했던 고객님 리스트도 있지 않습니다.

가입시와 실제 개통되었던 상품이 틀리다면
이건 분명, 업무 과실인데 과실이 확인되는 내용이 확인되지 않아 고객님께 사과및 원만한 처리가 조금 힘든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가입자분 성함을 남겨주시거나 전화를 주시면 정확한 내용 확인을 해볼수 있을듯 합니다.

가입자분 정보 확인되는대로 원만한 처리를 위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불편한 기억으로 저희 INT통신이 남아있지 않기를 바라며,
불편하셨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9-07-08 00:00
조회
69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131결합 할인 가능한지요~1김지원2022-12-15
답변완료
1130인터넷 속도가 느려서요1박진철2022-12-15
답변완료
1129 SK 온프리1김호식2022-12-15
답변완료
1128SK 재약정 문의요1김호진2022-12-16
답변완료
1127지인소개 문의요~1김지나2022-12-16
답변완료
1126사은품 문의 드립니다1우상호2022-12-20
답변완료
1125LG 재약정 문의요1김명환2022-12-20
답변완료
1124설치비 지원도 되나요??1이수진2022-12-20
답변완료
1123sk 결합문의1신정환2022-12-20
답변완료
1122SK 온가족프리 문의1정재영2022-12-21
답변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