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도대체가

전화통화랑 실제 가입한 내용이랑 다르고
맘대로 상품 다르게 가입시켜놓고
또 가입할때 전화준다고 해놓고
기다려도 전화 주지도 않고
그따구로 영업하냐?
공유하기
등록자

참나

등록일
2019-11-21 03:00
조회
153

[RE] 도대체가

안녕하세요 고객님.
INT통신 관리자입니다.

불편하셨던 상황은 충분히 이해되나,
담당자들 모두에게 여쭤보아도 전화통화시 가입한 내용과 틀리게 가입시켜드린 내용이 확인되지 않으며,
가입할때 연락을 따로 준다고 했던 고객님 리스트도 있지 않습니다.

가입시와 실제 개통되었던 상품이 틀리다면
이건 분명, 업무 과실인데 과실이 확인되는 내용이 확인되지 않아 고객님께 사과및 원만한 처리가 조금 힘든 상황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가입자분 성함을 남겨주시거나 전화를 주시면 정확한 내용 확인을 해볼수 있을듯 합니다.

가입자분 정보 확인되는대로 원만한 처리를 위해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무쪼록 불편한 기억으로 저희 INT통신이 남아있지 않기를 바라며,
불편하셨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등록자

관리자

등록일
2019-07-08 00:00
조회
69
질문게시판
번호제목이름등록일상태
1753비밀글 인터넷 가입 문의2렁○○2021-12-27
답변완료
1752비밀글 kt 재약정2김○○2021-12-28
답변완료
1751인터넷 속도견적22021-12-29
답변완료
1750스카이라이프 문의2진이2021-12-29
답변완료
1749sk 인터넷 문의드려요2이지현2021-12-29
답변완료
1748skt 결합상품으로 문의드립니다. 2동댕이2021-12-30
답변완료
1747KT문의 드립니다2인터넷 설치2021-12-30
답변완료
1746비밀글 KT 재약정 문의22022-01-01
답변완료
1745비밀글 현재 sk사용하고 있어요2sun○○2022-01-03
답변완료
1744저기 SK 인터넷 문의드립니다2김성규2022-01-04
답변완료